CS Center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뉴스

뉴스

광플라즈마 공기살균기 항공기 내부 코로나19 살균소독용으로 탑재했다는 해외뉴스!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8.19   조회수 : 300


광플라즈마 공기살균기를 항공기 내부 코로나-19 살균소독용으로 탑재했다는 해외뉴스!
   
"우리 조직 내에서 승객과 승무원의 안전이 항상 최우선입니다."라고 엑사에로의 CEO 로데릭 부이즈는 말했다.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기내 위생과 항공기 소독에 관한 가장 엄격한 지침을 따르고 있었다. 게다가 우리는 소중한 승객들을 위해 가능한 한 안전하고 쾌적한 항공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계속 찾고 있었다."
"바이오존 포토플라즈마 기술을 우리 항공기 내에 구현함으로써 화학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초 안에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살균할 수 있게 되어,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가능성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승객들에게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항공사이자, 민간 제트기 운영회사가 되어 기쁘다."
이 기술은 자외선(UVC) 빛으로 상온 산소 플라즈마를 일으켜 오존(O3)과 음전하(-) 이온들의 조합을 기반으로 한다. 살균소독은 마이크로초 이내에 공기가 흘러 지나가는 제품과 포토플라즈마와 접촉하는 모든 실내 표면에서 수행된다. 이 특허기술은 본래 우주왕복선 프로그램 운영 중 NASA에 의해 활용되었고, 미국 바이오존 사이언티픽 인터내셔널에 의해 개발되어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유럽에서 바이오존 시스템을 보급하고 있는 인센티브스 유럽의 미셸 안데웨그 최고경영자(CEO)는 '여전히 사람들은 항공기를 타고, 밀폐된 공간에 앉아 있기를 갈망한다.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UVC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하면 여행자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존 에어케어는 흐르는 공기를 지속적으로 살균소독하고, 손이 닿기 어려운 장소와 표면에서도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사멸한다. 이 기술은 엑사에로의 전용기와 같은 항공기 조종실에도 적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라고 그는 말했다.
엑사에로는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항공기 운항회사다.

Exxaero to use Biozone UV light solution for cabin air disinfection | Business Airport International
Dutch charter operator to use UVC plasma technology to continuously disinfect cabin air
www.businessairportinternational.com
이전글 코로나바이러스를 99.9% 살균한다는 허위 과장광고 및 법적조치에 대한 이해!
다음글 오존(O3) 농도가 높아지면 천식을 유발한다고? 새빨간 거짓말이 코로나-19로 본말을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