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호흡기 세포 융합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 사태를 2년전에 이미 예측했었다!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8.05   조회수 : 130

약 2년전 2018년 여름 어느 날인가, 머지않아 호흡기 바이러스로 전 세계적인 팬데믹이 찾아온다고 예상한 글을 남겼습니다.

저의 예측이 무슨 쪽집게이거나, 우연히 찍은 것이 들어 맞은 것이 아닙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이 주기를 5년 정도로 하여 예측한 것뿐입니다.

그럼 앞으로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점점 더 변이 주기가 짧아지고, 신종으로 계속 나타날 겁니다.

따라서 자칭 바이러스 전문가라고 언론에 나와, 백신 개발이 유일한 대책이라고 조잘대는 말만 믿지 말고, 감염증 치료법을 찾아내고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2차 감염 예방도 지금처럼 원시적 구태적 수단과 방법이 아니라, 훨씬 더 능동적 전투적이어야 합니다.

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다는 패배주의적 사고에서 벗어나 맞서 싸우고, 바이러스의 변이 형태에 대해서도 더 배우고 알아야 합니다.

만약 감염이 의심되면 그 즉시 몸 안에 오존, 즉 반응성 산소종 (ROS)를 주입할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진실을 훼손시켜온 현대의학 정보의 왜곡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법칙과 생명체의 기원을 자세히 이해하고, 바이러스를 다룰 수단과 방법이 본래 자연에 있었음도 알아야 합니다!


본래부터 자연에서 반응성 산소종(ROS)은 바이러스 등의 혐기성 유해 세균을 억제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였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탐욕은 이러한 자연의 법칙을 늘 무시해왔고, 인간이 스스로 합성해서 만든 온갖 화학약품에 매달리도록 상술로 유도해왔습니다.

그것을 믿지 못하는 당신의 사고 방식은 이미 오래 전 그들에게 빼앗긴 딱한 영혼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미국의 대통령 또한 그들 앞에서 저항하고 동조자가 안되면 바보 취급을 당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절대로 멍청한 바보가 아닙니다!

그들이 시키는대로 말하지 않고, 본인이 판단해서 말하다 보니, 어긋난 것뿐입니다.

오늘도 수많은 미국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죽어갑니다.

국가 지도자가 너무 안타깝고 답답해서 여기 저기에서 제안해온 치료법을 말하다 보니,

질병산업 자본가 기득권 세력이 추종 언론을 총동원해 그를 우스꽝스럽게 만든 것뿐입니다.

백악관 안보 보좌관으로 참모였던 볼턴이 얼마전 해임되자, 회고록을 집필하고 발행하여, 트럼프 대통령을 바보로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 군수산업은 절대로 남과 북미간에 평화와 통일을 원하지 않습니다. 전쟁과 대결로 무기를 팔아 먹고 사는 군수산업 마피아 세력의 대변자가 바로 볼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또한 백악관 참모진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그들이 말하는 대로 오랜 관행과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공기감염을 말했다가 혼쭐이 나고, 몸 안에 살균제(오존 테라피를 의도적으로 말함) 주입을 말했다가 또 혼쭐이 나고, 이제 곧 11월 재선에서 낙선하고 백악관을 나올 겁니다.

TV 뉴스에서 말하는 것을 사실로 그대로 믿고, 그들이 시키는 대로 따라하는 당신이 바로 바보 멍청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전글 [공유] 공중화장실에서 변기 물을 내릴 때 코로나19 공기로 전파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음글 AOP(고도산화공정)는 과학적인 이해를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