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오존이 인체에 해롭다는 주장은 사실이 왜곡된 허구였다!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8.19   조회수 : 208

오존이 인체에 해롭다는 주장은 사실이 왜곡된 허구였다!


코로나-19로 팬데믹이 찾아왔습니다.

팬데믹은 우리에게 죽느냐 사느냐 절체 절명의 기로에 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존(O3)이 모든 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에서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자연약품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대중들은 과거에 무지한 식자들이 저지른 '오존 호흡기 유해론'에 세뇌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포스트 시대에 상대적 가치를 거론할 일이 꽤 많아 졌습니다.

살균소독하려고 온갖 합성 화학제를 버무려 만든 물질들이 여기저기 뿌려지고, 손세척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공기감염의 위험성 관리"는 한마디로 국민들의 소중한 생명을 다루는 보건당국자들은 유럽의학의 역사적인 진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오존(O3)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을 치료할 유일한 자연물질입니다. 모든 바이러스는 오존(O3)을 비롯하여 '반응성 산소종(ROS)'에 매우 취약하다는 사실은 이미 150여년 전부터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으로 결코 되돌아가지 못할 것입니다.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이 계속 나타나고, 전염병이 창궐하는 전지구적인 온난화 시기로 접어 들었습니다. 기온의 상승을 잠들어 있던 미생물을 깨우고,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바이오-테러'가 우리의 지속적인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유해 미생물의 유전자를 조작하여 새로운 변동을 충분히 만들수 있는 세상입니다. 그러한 미생물이 인위적 또는 실수로 우리의 삶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상온 대기압 공기 중에서 광에너지로 강력한 파장을 일으키면, 다양한 반응성 산소종(ROS)발생합니다. 반응성 산소종(ROS) 속에는 오존(O3)이 소량이지만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성 산소종은 평생동안 호흡해도 탈이 없으며, 오존 또한 자연계 수준(0.06 ppm 이하)으로 평생동안 호흡해도 건강에 전혀 피해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가 평소 호흡하는 모든 공간을 플라즈마 이온 공기로 가득 채우세요!

반응성 산소종(ROS)이 여러분의 가족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현대의학은 여러분이 반응성 산소종(ROS)과 특히 오존(O3)과 친해지길 바라지 않습니다.

그 이유가 호흡기에 오존(O3)이 해롭다는 가설 때문이 아니라, 오존(O3)과 항상 가까이 하면, 온갖 세균성 감염병이 감소하고, 온갖 질병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존테라피, 오존치료, 오존의학, 메디컬오존】 등으로 진실을 찾아가세요!

오존 치료법은 코로나-19 중환자로부터 혈액을 진공상태의 빈병으로 체혈하고, 그 혈액에 오존(O3) 가스를 혼합하여 재수혈하는 방법으로 치료합니다.

반응성 산소인 오존(O3)이 혈액을 타고 들어가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혈액(적혈구 세포)을 파괴하며, 여기저기 장기 조직세포로 침입하는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자바이러스를 더이상 분화하지 못하도록 불활성화합니다.

오존의 신체 내 바이러스 살균은 당연한 자연의 이치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오존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지식은 완전히 왜곡되어 있습니다.

● 오존 의학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의학 상식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goodozone

이전글 다파장 UV 램프가 보다 더 효과적인 살균 소독법이라는 과학적 근거 연구발표!
다음글 코로나-19 치료제는 반응성 산소종과 오존(산화법)뿐입니다.